공지사항학사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학사]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행정부서 업무시간 변경 안내

    조회수 2768 | 작성일 2023.12.14 | 수정일 2023.12.14 | 교육지원팀

  •  

    •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행정부서 업무시간 변경 안내

       

       

       

      2023학년도 동계 방학 기간 중 행정부서 업무 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1. 업무 시간 10:00 ∼ 16:00

       

      2. 단축 근무 기간 : 2023. 12. 22.(금∼ 2024. 02. 07.(수)

      ※ 혹한기 에너지 절감을 위한 집중휴무기간

      -2024.01.02.(화) ~ 2024.01.05.(금), 4일간

       

      3. 업무 시간 외 증명서 발급 안내 

       

       가자동증명 발급기 이용

      구분

      설치장소

      운영시간

      카드핸드폰, T-Money

      결제 가능

      화도관 1층 한울관 1

      광운80주년기념관 L층 누리관 1

      24시간 가능

       

        나인터넷 전자증명 발급 본인 프린터로 직접 출력(카드핸드폰 결제)

        다기타 증명서 발급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학교 홈페이지 참고

             - "학교 홈페이지"- KW-LIFE - 제증명안내참고.

       

       


       

       

      2023년  12월  14
       

       

      교 무 처 장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