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증명안내창구 발급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린트 증명서 발급안내 인터넷 증명발급 인터넷신청 (우편수취) 행정기관 FAX민원 민원우편신청 증명서 자동발급기 창구 발급 증명서 발급안내 인터넷 증명발급 인터넷신청 (우편수취) 행정기관 FAX민원 민원우편신청 증명서 자동발급기 창구 발급 교육지원팀 문의처 : 02-940-5511 팩스번호 : 02-940-5510 업무시간 : 평일 09:00~17:30, 토/공휴일 휴무(방학기간 중 업무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치 : 화도관 116호 증명발급창구 창구발급 이용방법 증명발급 신청서에 인적사항을 기록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발급된 증명서를 확인하신 후 증명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 (12:00~13:00)에는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증명서 자동발급기 유의사항 도서미반납자인 경우 발급 오류가 나오니 도서반납 후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영문증명서의 영문명은 여권과 동일하게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교육지원팀 / 연락처 : 02-940-5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