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4-10호 "(재공고) 동해문화예술관 아이스링크 편의시설(용품점 등) 입점 업체 선정"

    조회수 617 | 작성일 2024.05.27 | 수정일 2024.05.27 | 재무팀

  • Attachment01.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용품점 등)(재공고).hwp

    Attachment02. 동해문화예술관 아이스링크 편의시설(용품점 등) 입점 기본사항(재공고).hwp

    Attachment03. 입점 위치 도면(용품점 등)(재공고).pdf

  • 공고 제2024-1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재공고) 동해문화예술관 아이스링크 편의시설(용품점 등) 입점 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최고가 낙찰제(2년간 총액금액 입찰)

    . 계약목적물 및 계약 내역(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1) 소재지 :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21 동해문화예술관 아이스링크 B137

    2) 시설 현황

    시설명

    위치 및 면적

    건물명

    편의시설

    (용품점 등)

    지하 1

    169.6(51)

    동해문화예술관

     

    3) 임대보증금 : 20,000,000

    4) 임대기간 : 2(인테리어 공사기간 미포함)

    5) 영업개시일 : 2024715

    6) 운영시간 : 자율 운영

    7) 판매 품목 : 스피드, 피겨 스케이트, 아이스하키 장비, 보호장갑 등

    8) 인테리어 및 공과금 : 입점 기본사항 참조

    2.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3.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4.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4.06.10.()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5. 입찰 일시 및 장소 : 2024.06.11.()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5.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마감 후 별도 통지

    6.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1(원본대조필 및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

    .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

    7. 낙찰자 결정방법 : 본교 예정가격 이상으로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8.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입찰예정금액 100분의 5이상)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9.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0.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1.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됨.

    .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으며 현장 접수만 가능함.

    . 낙찰업체는 노원구청 보건위생과에 영업신고(필요서류 : 영업계약서, 위생교육수료증, 보건증, 대리신고 시 위임장)를 완료 후 영업신고 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의 운영계획에 따라 시설을 일부 변경하고자 할 경우, 학교의 승인 후 진행하고, 계약만료 시 원상복구하여 명도하여야 합니다.

    . 제소전화해 동의(화해성립) : 본교 소재지 관할 지방법원에 신청

    12. 문의처

    . 시설/운영 관련 문의 : 동해문화예술관 운영팀 김종호 과장 (Tel: 02-940-5491)

    .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총무처 재무팀 김준엽 계장(02-940-5049)

     

    첨부 1. 입찰유의사항 1

    2. 제안요청서 1. .

     

    2024 05 27

     

    광운대학교 총장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