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4-11호 "2025학년도 정보과학교육원 신입생 모집 온라인홍보 광고 대행 용역"
조회수 1889 | 작성일 2024.05.31 | 수정일 2024.05.31 | 재무팀
-
⊙공고 제 2024-11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정보과학교육원 신입생 모집 온라인홍보 광고 대행 용역
2. 입찰 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주요 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1) 네이버 블로그/카페/지식인 키워드 광고
2) SNS 광고
3) 지정 온라인 신문사 언론보도
4) 홍보 영상제작 및 업로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5.02.28. (약 8개월)
3. 입찰 방법 : 2단계 경쟁입찰 (기술/가격분리입찰, 총액입찰)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온라인 광고 및 온라인 홍보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자체 전담인력을 보유한 업체(전담인력 배정 및 현황을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 승인 없이 최초 제안한 제작 인력의 구성을 변경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 해당사항 없음
6.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 2024.06.14.(금) 11:00, 전자구매시스템(ebiz4u)
7. 입찰참가신청서류
순번
내용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양식]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원본대조필 및 날인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원인감 미사용 시 제출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보증기간 3개월, 입찰 추정 금액의 100분의 5이상
8. 제안평가서류
순번
내용
비고
1
제안서 파일
pdf파일로 전자구매시스템(ebiz4u)업로드
2
시안 파일
pdf파일로 전자구매시스템(ebiz4u)업로드
3
최근 3년간 실적내역서 및
실적증명서[본교양식] 제안요청서 첨부1 참조
실적별 실적물은 구분이 가능하도록 실적내역서의 연번과 동일하게 표시하여 제출할 것
4
전담인력 배정 및 현황표 1부
[본교양식] 제안요청서 참조
참여인력의 재직증명서 포함
9. 프리젠테이션 일정 및 장소 : 해당 없음
10.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본교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11. 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구 분
보증금
보증기간
제출기한
입찰이행보증
입찰금액의 5%
입찰일로부터 3개월
입찰등록마감일
계약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계약만료일로부터 2개월
계약 다음날
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소정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귀속 사유 발생 시,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11. 입찰 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4. 문의처
가. 물품 관련 문의 사항 : 정보과학교육원 성진호 팀장 (02-940-5272∼4)
나.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재 무 팀 김준엽 계장 (02-940-5049)
2024년 05월 31일
광운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