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국제학생] 2024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모집 안내

    조회수 193 | 작성일 2024.06.25 | 수정일 2024.06.25 | 국제교류팀

  • Attachment24-2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모집 계획.pdf

  • 2024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모집 계획

     

     

    1. 신청 자격

     

    . 광운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 외국인 ·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생, 교환학생, 어학연수생, 대학원생

    . 입사제한 대상

          1)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 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3)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 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 심한 코골이,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 생활관(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 기타 생활관(기숙사) 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한국인 학생은 생활관(기숙사) 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

     

    2. 입사기간 및 비용

     

    입사유형

    기 간

    일수

    보증금

    기숙사비

    비 고

    한 학기

    (6개월)

    2인실

    2024.08.13.()

    2025.02.05.()

    177

    100,000

    1,832,830

    (보증금포함)

    일시납

    참고 : 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

     

    3. 모집인원 : 남자 00, 여자 00

     

    4. 기숙사 편의시설

    . 개인시설 : 침대, 책장, 책상, 의자, 옷장, 화장실, 샤워실, 인터넷 등

    . 공용시설 : 세탁실, 다림질실, 체력단련실, 세미나실, 무인택배보관함, 공동취사실, 주차장 등

    .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빛솔재) 홈페이지 : https://kw.happydorm.or.kr/

     

    5.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클릭https://naver.me/xGmZype4)) 

       

    6. 모집일정    

     

    구 분

    구 분

    일 자

    세 부 내 용

    입사자

    모집

    접수기간

    2024.07.01.()

    ~2024.07.17.()

    온라인신청 ☞ https://naver.me/xGmZype4

    결과발표

    2024.07.24.() 예정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생활관비

    납부기간

    입주 시 납부

    납부계좌 및 일정 추후 공지 예정

    (신용카드 납부 불가, 분납불가)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됨

    추가

    입사자

    모집

    -

    추후공지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생활관 추가 여석 발생 또는 1차 접수 미달 시

    입사

    입사

    시작일

    2024.08.13.()

     

    10:00 ~ 16:00

     

    [배정 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

    입사절차

     입사 신청 시, 입사 가능일 선택 지정

     생활관(기숙사) 운영팀 방문

     본인 확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입사 제출서류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기숙사비 납부 확인

     생활관(기숙사)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기숙

    운영팀으로 제출

     입사 후 생활관(기숙사) 입사생 오리엔

    테이션 필수 참석

     항공권 등 문제로 101일 이후 입주하고자

    하는 관생은 사전에 국제교류팀

    (hajumi@kw.ac.kr) 으로 알려야 함

    허가된 관생에 한해서 101일 이후 입주가능

    입사 가능

    기간

    입사일 지정 입주

     

    2024.08.13.() ~

    2024.09.30.()

     

     

    7. 입주 취소 관련

    . 101일 이후, 무단 미입주 관생 : 재학 기간 중, 기숙사 입주 불가

    . 기숙사 신청 후, 기숙사 입주를 취소 하고자 하는 경우

    - 기숙사 입주 합격자가 입주일 후, 입주 취소를 알리는 경우 : 813일부터 기숙사에 거주한 것

    으로 보며 환불 처리 규정을 따라 기숙사비를 납부해야 함.

    (: 820일에 입주 취소할 경우, 8일 거주 비용 위약금을 지불해야 함)

     

    8. 제출서류

    입사 전, 필수 제출 서류 :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홍역예방접종 증명서(2차 접종 내역)

    . 제출 기한 : 20240725() ~ 20240808() 오후 2시 까지 (2024613일 이후 검진 내역)

    .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 hajumi@kw.ac.kr , 이메일 제목 - 학번, 이름 (20230203_김광운)

    미제출자 입사 불허

    폐결핵검사증명서와 홍역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813()부터 입사 가능

    2024학년도 1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9. 유의사항

    .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 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

    .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 개인정보등록(학번, 연락처, 생년월일, E-mail,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10. 문의 : 국제교류팀 (화도관 103, 02-940-5014~5, E-mail : hajumi@kw.ac.kr)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