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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4-16호 "2024-2026학년도 국내 단행본 구입" New

    조회수 118 | 작성일 2024.06.26 | 수정일 2024.06.26 | 재무팀

  • Attachment01.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_국내단행본.hwp

    Attachment02. 제안요청서.pdf

  • 공고 제2024-16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4-2026학년도 국내 단행본 구입

    2. 입찰내역

    구 분

    내 용

    주관 부서

    광운대학교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입찰에 부치는 사항

    연간 국내 단행본 구입

    사업추정금액

    200,000,000/

    계약 기간

    2024.08.01. 2027.07.31.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제안요청서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 주된 사업장(본사)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인지역(경기도, 인천광역시)인 업체로 주 3회이상 본교 방문 납품이 가능한 업체

    . 2023학년도(2023.03 2024.02) 국내서 단일 계약실적 기준으로 4년제 대학교 고서관 납품실적 2억원 이상을 1건 이상 보유한 업체(단일 계약건 기준)

    . 업무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본교 전담직원이 있는 업체

    . 희망도서 신청을 위한 도서선정시스템이 지원되는 업체

    . 도서에 대한 상세서지정보(표지이미지, 초록, 목차, 해제, 서평 등)를 파일형태로 제공이 가능한 업체

    . 사서자격증(2급 정사서 이상)을 소지한 마크 전담 직원이 있으며, 향후 별도계약에 의한 MARC(본교 지정 수준) 제공 및 관련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재직 증명서 및 사서 자격증 사본 제출)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6.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4.07.10.()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7.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 입찰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 입찰서는 작성 후 입찰참가 신청 시 별도 봉투(본교 제공)에 밀봉하여 제출

    . 사업자등록증 1(원본대조필 및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

    .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

    . 제안서 (5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

    .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 신용평가등급서, 실적증명서, 서지정보제공 확인서, 사서자격증, 재직증명서 등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자료는 해당 자료에 견출테이프를 붙여서 제출

    9.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종합평가점수 최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하여,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10.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3년 사업추정금액(6억원)100분의 5이상)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11. 계약이행보험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계약이행체결일까지 3년간 사업추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기간은 계약 만료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로 함.

    12.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4.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됨.

    .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으며 현장 접수만 가능함.

    15. 문의처

    . 제안서/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정은진 계장 (940-5067)

    .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총무처 재무팀 김준엽 계장(940-5049)

     

    첨부 1. 입찰유의사항 1

    2. 제안요청서 1. .

     

    2024 06 26

     

    광운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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